렉서스코리아가 차량 관리에 특화된 고객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렉서스 라운지'를 선보인다. 

렉서스코리아는 차량 정기점검, 엔진오일 교환 등을 위한 서비스 센터 예약을 실시간으로 할 수 있는 렉서스 라운지를 오는 29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차량 매뉴얼, 정비 이력 등도 렉서스 라운지를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 렉서스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인 '커넥트투'를 비롯해 호텔, 레스토랑, 미용실, 스파, 세차 등 다양한 제휴 서비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앱 이용실적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 프로그램도 있다. 이벤트 참여, 출석체크, 서비스 센터 예약 등을 통해 스탬프 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쿠폰으로 교환,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5월31일까지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숙박권(2명), 롯데호텔 뷔페 2인 식사권(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0명) 등을 제공한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모바일로 차량을 관리하실 수 있도록 렉서스 라운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차를 보유하는 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고객 감동을 지속적으로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렉서스 라운지는 애플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렉서스 고객(계약 고객 포함)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 고객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렉서스 라운지'. [사진=렉서스코리아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코피아] 뉴스레터 구독이벤트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우리은행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