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아주미디어그룹 데일리동방 직원 공개채용 2021.01.04(월) ~ 01.15(금), 18시까지 배너 닫기

​와인안주 전문 아틀리에주, 그립 라이브방송 진행…치즈플래터 56% 할인

이승요 기자입력 : 2021-03-02 09:00

[사진=아틀리에주]


와인 안주전문 브랜드 아틀리에주는 라이브 커머스 그립과 함께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아틀리에주는 배우 한지우와 함께 이날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그립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아틀리에주 치즈플래터를 5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이 주어진다.

아틀리에주 치즈플래터는 간단한 와인안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에멘탈 치즈와 까망베르 치즈, 고다치즈, 체다치즈등 치즈4종과 믹스넛 3종으로 풍부하게 구성돼 있어 와인과 함께 즐기기에 좋다. 홈파티나 캠핑, 홈술, 혼술등 안주 간편식으로 편리하기도 하고 멋진 플레이팅을 연출할 수 있다.

아틀리에주는 프레쉬 배송 시스템을 갖춰 주문이 들어오면 당일 제품을 소분 포장해 배송하는것을 원칙으로 한다. 또한 제품의 관리는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0~10℃ 최적의 온도로 치즈를 보관하다가, 치즈 커팅, 소분 후 진공 포장을 한 뒤 아이스박스에 담아 출고한다.

아틀리에주 관계자는 "이번 그립 라이브방송에서는 아틀리에주 치즈플래터를 56% 단독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그동안 치즈플래터를 즐기시던 많은 분들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틀리에주는 꼼꼼한 기준으로 엄선한 제품을 중심으로, 좋은 술 문화를 제안하는 브랜드다. 아틀리에주 치즈플래터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