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온라인몰 모바일 리뉴얼..."고객·협력사 윈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21-02-21 14: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공영쇼핑 모바일 리뉴얼 이벤트 이미지[사진=공영쇼핑]

공영쇼핑은 새해를 맞아 '온라인·모바일 쇼핑몰 2.0 리뉴얼’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온라인 이용 고객의 서비스 품질 향상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도입에 초점을 맞췄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공영쇼핑 PC·모바일 채널 전체 페이지의 사용자 환경·사용자 경험(UI·UX) 디자인 등을 개선했다. 상품 설명과 상품평에 이미지와 텍스트가 아닌 동영상을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정확한 정보를 접할 수 있게 한 점도 눈에 띈다.

공영쇼핑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 28일까지 모바일 구매 시 누적 금액대별로 5만원 이하 10% 적립·5만원 초과~10만원 이하 15% 적립·10만원 초과 20% 적립금을 증정한다.

22일 하루 동안 한입금게장 ‘공영라방’ 시청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 시 커피 기프티콘을 선착순 증정하고, 1시간마다 릴레이 타임특가 진행 등을 진행한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목적은 소비자의 편의증대와 소상공인·중소기업의 판로확대”라며 “TV홈쇼핑의 틀에서 벗어나 ‘내 손 안의 쇼핑’ 모바일 안에 재미와 정보를 담은 공영의 새로운 영상 서비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