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아주미디어그룹 데일리동방 직원 공개채용 2021.01.04(월) ~ 01.15(금), 18시까지 배너 닫기

hdiz, 리앤영클리닉과 가맹 본계약 체결…마케팅 및 경영 시스템 강화

이승요 기자입력 : 2021-02-17 16:56

 


에이치디아이지(hdiz)와 리앤영클리닉이 전략적 업무협약(MOU)에 이어 가맹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메디컬 뷰티 플랫폼 hdiz는 지난 1월 리앤영클리닉과 업무협약을 맺고 고객 만족과 병원 경영 및 의료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합의안에는 안전성이 검증된 최신 시술 시스템 구축,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근로자 교육, 환자간 접촉 방지를 위한 효율적인 대기실 운영 시스템 구축, 적법한 마케팅 활동 전개 등의 내용이 담겼다. 양사는 합의 내용의 빠른 이행을 위해 이번 정규 계약을 진행했다.

hdiz는 본계약 체결을 통해 이번 달부터 리앤영클리닉의 기존 문제점들을 보강해 나간다. 전문적인 고객관리 프로그램(CRM) 개편과 환자 응대 CS 교육 강화, 전문적인 외부 검증단을 통한 시술 만족도 점검, 제약사 출신 인력을 통한 원내 사용 재료들의 안전성 점검 등을 우선 과제로 책정하고 개편 작업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리앤영클리닉 대표 원장단은 "전문적인 인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성장하는 병원경영전문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마케팅과 경영 컨설팅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본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이로써 의사는 의술 연구와 환자 케어에만 집중해 더욱 수준 높고 안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hdiz 관계자는 "의료 산업 내의 발전적인 협력 체계는 향후 그 사례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기업과 의료인의 협력을 통한 의료서비스 질적 성장을 통해 환자들의 안전과 만족도가 증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hdiz는 병원경영지원(MSO) 사업부와 헬스케어 사업부를 중심으로 하는 메디컬 뷰티 플랫폼 기업이다. 코로나19로 인한 외부 변수에도 불구하고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주요 클리닉들의 마케팅 운영 정책과 경영 정책들에 대한 정보 확보를 기반으로 한 분석 과정을 진행했다.

리앤영클리닉은 미용 성형 의료 산업 내 선두에 자리한 클리닉이다. 고도의 테크닉과 많은 경험을 통한 노하우가 요구되는 것으로 알려진 싱클레어사의 리프팅실 '실루엣소프트'를 지난 4년간 국내 최다 사용, 2019년도에는 전세계 최다 사용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제11회 헬스포럼-2021-0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제11회 헬스포럼-2021-05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