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창업농 바우처, 옥션서 편리하게 결제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보미 기자
입력 2021-02-17 10: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청년창업농 바우처'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했다고 17일 밝혔다.

청년창업농 바우처는 농림축산식품부가 매년 청년 농업인을 선정해 영농 초기 생활 안정에 필요한 자금을 바우처카드 형태로 지원하는 제도다. 옥션은 2019년부터 해당 바우처로 각종 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결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개선된 부분은 '원클릭 다구매 가능' 서비스다. 기존에는 바우처로 한 번에 한 가지 품목, 한 가지 옵션만 구매할 수 있었다. 그러나 비씨카드와 함께 서비스를 개선하면서 바우처로 구매 가능한 품목이라면 다양한 상품을 교차 구매하거나, 여러가지 옵션을 선택해 한 번에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청년창업농 바우처 적용 상품에는 식품과 생활용품은 물론, 전자제품과 농업용품, 자동차용품 등이 적용되며, 구매할 때 결제수단에서 비씨카드를 클릭한 뒤 ‘바우처결제(청년창업농)’를 선택하면 된다.

옥션은 청년창업농 바우처 사용을 독려하기 위해 오는 28일까지 캐시백 이벤트도 한다. 청년창업농 바우처로 구매한 2월 한 달 동안의 누적 금액이 1월 대비 10만원 이상 증가한 경우 자동 응모되며, 증가한 금액대별로 최대 3만5000원이 캐시백으로 지급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23일 청년창업농 카페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캐시백은 다음달 30일 일괄 지급한다.

이은희 옥션 사업개발실 매니저는 "청년창업농 바우처 사용을 활성화하고, 청년 농업인을 응원하기 위해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바우처 적용 상품 간 교차구매 등 사용 편의성도 높인 만큼, 보다 많은 청년 농업인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