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5060 맞춤형 스타일링 ‘리셋 스튜디오’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21-02-02 11: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공영쇼핑 리셋스튜디오[사진=공영쇼핑]

공영쇼핑이 5060 여성을 위한 맞춤 스타일링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공영쇼핑은 오는 3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8시20분 ‘리셋(RE:set)스튜디오’를 2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2일 공영쇼핑에 따르면 리셋스튜디오는 고객의 요구를 철저히 분석해 새롭게 탄생한 패션 프로그램이다. 공영쇼핑은 지난해 1월부터 10월까지 의류상품군 주문고객 5060대상 패션 상품의 질의응답(Q&A)을 분석한 결과, 구매자의 키나체형 등에 따른 의류에 대한 문의가 대다수인 점을 확인했다. 이를 바탕으로 ‘내가 입으면 어울릴까?’와 같은 ‘현실적인’ 스타일링 제안이라는 컨셉을 추가하게 됐다.

프로그램명은 아름다웠던 순간으로 돌아가는 '리셋'패션을 만드는 공간(Studio)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리셋스튜디오는 기존 패션방송과 차별화를 위해 중장년층의 패션 스타일을 리셋해 나이보다 한층 더 젊어 보이고, 근사한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도록 맞춤형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국내 최초 시니어 모델 예능 프로그램에서 톱(TOP)7에 선정된 바 있는 59세 시니어 모델 박해련이 출연해 중장년층에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오는 3일 첫 방송에는 신강식 기모 본딩팬츠 3종 세트와 윈터 벨벳 풀오버,앨리스앤블루의 남·여성 하이브리드볼패딩 점퍼를 1, 2부로 나눠 판매한다.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이호진 PD는 “리셋스튜디오는 '나에게 잘 어울리는 옷’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이라며 “다양한 세트 활용과 실제 고객의 리셋 모습을 보여주는 등 볼거리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