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만족브랜드]씨에스랩, 이러닝 종합 교육콘텐츠 제작 기업 '받돋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20-11-16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씨에스랩 제공]


씨에스랩은 콘텐츠(Contents)+서비스(Service) 랩(lab)의 뜻으로 다양한 업종의 직무와 관련된 이러닝 콘텐츠를 개발하며, 온라인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 제작 업체다.

지난 8년간 이러닝의 지속적인 성장과 더불어 씨에스랩은 다양한 교육콘텐츠의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일궈내며 이러닝 종합 제작 기업으로 성장했다.

씨에스랩이라는 사명은 ‘콘텐츠(Contents)+서비스(Service) 랩(lab)’을 의미한다. 다양한 업종의 직무와 관련된 이러닝 콘텐츠를 개발하며, 온라인교육 서비스를 제공·제작 업체다. 기존 형식에 의존하지 않고 고객사의 교육상황과 학습패턴을 분석해 다양한 형태의 멀티미디어 이러닝 콘텐츠를 개발한다.

씨에스랩은 공공기관 대국민 교육과 직무형 교육콘텐츠 제작을 중점으로 스튜디오 및 현장강의, 모션그래픽, 인포그래픽, 시뮬레이션 학습 등 다양한 학습방법을 이용해 각종 상호작용으로 자기주도 학습을 할 수 있는 온라인교육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기본 프로그래밍 언어 최신규격인 HTML5를 이용해 웹과 모바일에서 공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반응형 교육콘텐츠도 제공한다.

씨에스랩은 “과정기획 및 분석에 근거한 체계적인 설계와 마이크로러닝과 같은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이러닝 콘텐츠 개발을 통해 교육 목표에 부합한 온라인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퍼즐, 아케이드,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게임요소를 반영한 HTML5 기반 교육용 게임과 멀티미디어 이북을 통해 학습 동기를 유발하며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씨에스랩은 올해 ‘가치삽시다’ 플랫폼 소상공인업체 제품 홍보영상을 제작하며 동영상 제작 업체로서 사업영역을 확장하는 중이다.

한편, 씨에스랩은 이러닝 콘텐츠 개발을 비롯해 개인 학습을 위한 온라인교육 서비스뿐만 아니라 기업·협회 등 교육이 필요한 대상에게 온라인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교육과정 및 교육 운영 관리에 필요한 시스템을 개발한다. 국내 민간자격시험 운영 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원서접수, 합격자 발표 등 자격시험 진행에 필요한 제반사항 제공으로 원활한 자격검정시스템을 지원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