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재능대, 학생 취업역량 강화 위한 취업캠프 성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대길 기자
입력 2020-10-29 09: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천재능대학교 제공]



인천재능대학교(총장 권대봉)는 26일부터 학생들의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해 실시한 이틀간의 취업캠프가 성료됐다고 28일 전했다.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실시한 이번 취업캠프에는 10개 학과에서 총 320여명의 학생이 참여했으며, 비대면 온라인 수업과 대면 특강 및 실습으로 구분하여 진행됐다.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각 교육은 100명 이하의 분반으로 마스크를 상시 착용한 상태로 이루어졌으며 30분 간격으로 소독을 진행하는 등 엄격하게 방역수칙을 준수했다.

비대면 온라인 수업은 4차 산업시대의 직업환경, 역량개발을 위한 자기이해, 역량평가의 이해와 대학 생활 중 경력개발 방법, 진로선택을 위한 이슈를 다룬 영상 시청과 AI와 VR을 통한 자기소개서 및 면접역량 분석 등이 이루어졌다.

대면 수업으로는 직업선택, 의식, 가치관에 대한 특강과 직장예절 및 상황별 적절한 행동 등의 실습을 진행했다.

취업캠프에 참여한 2학년 김 모 학생은 “취업을 앞두고 어려운 상황에 있어 걱정이 많았으나, 캠프기간 동안 교수님들의 적극적인 지도 덕분에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취업 준비를 더욱 열심히 할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되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