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립어린이집 G&B 프로젝트 후원협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의정부)최종복 기자
입력 2020-09-04 16: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의정부시를 더 푸르고 더 아름답게 ,공립어린이집 Green&Beauty 프로젝트

[사진=의정부시제공]

경기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4일 지역에 기반을 둔 조경전문 5개 중소기업과 시를 더 푸르고 더 아픔답게 조성하기 위한 의정부시 공립어린이집 G&B 프로젝트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병용 의정부시장, 수락산조경(주) 최봉수 대표, ㈜경기녹화조경 이균형 대표, ㈜희원조경 곽영길 대표, ㈜경기조경 이인표 대표, 신조경 신현장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기업의 사회공헌활동(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의 일환으로 성사되었으며, 공립어린이집 G&B 프로젝트 추진을 위한 의정부시와 기업간의 상생 협력을 약속하고, 향후 2년간 의정부시 공립어린이집 5개소(어룡어린이집, 샛별어린이집, 청룡보듬이나눔이어린이집, 녹양어린이집, 안말어린이집)에 조경시설 정지·정전작업 및 초화류 등을 식재하고 도심 속 자연친화적 어린이집을 조성할 예정이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열악한 기업 환경임에도 불구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솔선수범해준 기업인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의정부시 공립어린이집 G&B 프로젝트 사업이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의정부시는 지난해부터 공립어린이집 무궁화 화단조성사업을 시작으로 올해 신규 개원 공립어린이집 12개소를 대상으로 실·내외 조경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아이 키우기 좋은 건강한 의정부’ 만들기에 힘쓰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