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업계, 캐시백 할인 마케팅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해원 기자
입력 2020-08-18 21: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국내 타이어업계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오는 9월 30일까지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시 최대 6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TBX 멤버십 더블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KB국민카드 및 상용차 전용 스마트폰 앱 ‘고트럭’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TBX 멤버십 사용이 가능한 한국타이어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Truck Bus Express)에서 진행된다. 캐시백은 결제일 익월 말일 이내에 지급되며 KB국민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경우 최대 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여기에 고트럭 스마트폰 앱에서 한국타이어 구매 인증 시 모바일 주유권 1만원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TBX 멤버십 앱’ 회원은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TBX 멤버십 포인트를 최대 2만원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신규회원은 결제 시 1만원 할인 쿠폰까지 함께 사용 가능하다.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도 신한카드와 함께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 ‘Deep Oil’ 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시 10만원 캐시백 지급을 받을 수 있다. 카드 결제 후 반드시 ‘응모하기’ 참여가 필수. 자세한 내용은 타이어뱅크 이벤트 홈페이지를 참고해 응모하면 된다. 대상은 행사 직전 6개월 동안 모든 신한카드 이용 이력이 없고, 온라인으로 대상 카드를 발급 받은 회원이다. 해당 카드로 타이어뱅크 결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지급일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어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같은날 금호타이어도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TV광고 '고 위드 유(Go with you)' 편을 새롭게 선보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금호타이어 60년, 다이내믹 퍼포먼스를 말하다'라는 컨셉트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세계적인 한류를 이끌고 있는 비보잉 세계 랭킹 1위팀 '진조크루'와 협업을 통해 금호타이어가 국내 대표 타이어 브랜드로서 소비자와 함께 동행한 60년과 앞으로 나아갈 도전적인 미래를 표현했다.

금호타이어는 국내 TV뿐 아니라 국내외 유튜브를 포함한 디지털 소재 및 영업·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김상엽 금호타이어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금호타이어는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타이어 제공을 위해 60년을 걸어왔다. 이번 브랜드 광고를 통해 금호타이어의 기술력과 균형잡힌 성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한결같이 노력하며, 회사가 나아갈 방향을 고객들에게 보여주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창립 60주년 고 위드 유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프리미엄 행사 제품 구매 고객과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