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오천만알바 프로젝트 'CU 알벤져스 편' 모집

조득균 기자입력 : 2020-07-01 13:23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이 1호점 개점 30주년을 맞은 CU와 함께 오천만알바 프로젝트 'CU 알벤져스 편'을 실시하고 이달 1일부터 2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직 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알바를 뜻하는 '오천만알바 프로젝트'는 알바천국에서만 지원 가능한 아르바이트 일자리로, 독특한 경험과 파격적인 급여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오천만알바 프로젝트는 편의점 CU와 협업을 통해 진행되며 CU 편의점 알바 고수들로 이뤄진 '알벤져스'를 모집해 CU점주에게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선발된 알벤져스 요원은 오는 8월 6일과 14일 각각 △CU 수정에이스점 △CU부천소사본점에서 최대 8시간을 근무하게 된다. 모집 인원은 각 점포별로 3명씩, 총 6명이다.

알벤져스 요원으로 합류하고 싶다면 알바천국 이력서를 작성하고 △진열스톤 △계산스톤 △즉석조리스톤 등 능력스톤 중 가장 자신있는 한 가지를 선택해 지원하면 된다. 매일 자정에 등장하는 오늘의 CU 고인물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참여 횟수만큼 선발될 확률이 높아진다. 아쉽게 알벤져스에 선발되지 못한 지원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CU 모바일 상품권 3000원권(100명)'을 증정한다.

한편 알바천국은 지난해부터 시식단으로 신상 피자를 맛보고 평가하는 '피자헛 피자 시식 편'과 경기장 마핑을 통해 선수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DB 프로미 농구장 편' 등 다양한 오천만알바 프로젝트를 펼쳐오며 아르바이트 구직자들에게 새로운 아르바이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이번 오천만알바 프로젝트는 아르바이트 구직자들에게 인기 있는 직무인 매장관리로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높은 급여가 큰 장점"이라며 "특히 여름방학을 맞아 아르바이트를 계획하는 대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컴패션_미리메리크리스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