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성분 듬뿍"… TS샴푸 'TS케라틴샴푸'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6-29 16: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국내 탈모샴푸 시장의 독보적인 리딩 브랜드로 손꼽히는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이 'TS케라틴샴푸'를 새롭게 출시했다. 힘없고 처진 얇은 모발과 푸석한 머릿결을 관리해 주고자 케라틴을 듬뿍 함유한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 케라틴은 머리카락, 손톱, 피부 등 상피조직의 기본을 형성하는 단백질 성분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잦은 펌과 염색 등에 약해진 모발 큐티클을 케라틴이 감싸줘 모발의 손상 케어에 도움을 준다.

'TS케라틴샴푸'에는 케라틴 성분이 10,000ppm 함유돼 있다. 손상된 모발을 개선해주며, 영양을 공급해 푸석해진 모발과 힘없는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더해준다. 더불어 라이신, 히스티딘, 알지닌 등 18종 아미노산이 함유돼 손상모에 최적화된 영양을 공급해주며, 15가지 식물유래성분이 모발을 엉킴없이 더욱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TS만의 특허 성분인 'H Plus Complex'는 유기농 인증을 마친 호밀, 항산화와 피부 보호에 뛰어난 비쑥과 골든실을 K:AI공법을 통해 유효 성분을 파괴하지 않고 추출한 영양 콤플렉스다. ‘H Plus Complex’를 통해 건강한 두피 관리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실리콘, 인공색소 등 6종의 걱정성분이 배제돼 잔여감이 없고 순한 성분이 모발을 건강하고 튼튼하게 가꿔준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TS케라틴샴푸는 모발 성분 중 핵심인 케라틴 단백질 성분을 10,000ppm이나 넣어 잦은 펌과 염색 및 헤어 스타일링 제품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위한 제품"이라며 "그동안 국제 미용박람회를 다니면서 접한 수많은 케라틴샴푸를 국내에도 선보이기 위해 오랫동안 테스트를 거친 후 출시한 제품이니 믿고 사용하셔도 된다"고 말했다. 이어 "현대인들에게 절실히 필요한 제품으로 TS가 만들면 다르다는 것을 직접 느낄 수 있기에 주변인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여름 더위를 극복하고 일상에서 누리는 청량감의 끝판왕 TS쿨샴푸와 반려견 전용 TS써니애견샴푸도 각각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착한 성분으로 좋은 제품만을 고집해온 TS만의 철학이 반영된 제품들이기에 역시 TS가 만들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란 인식이 소비자들에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하여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