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타미힐피커, ‘타미진스X루니툰’ 캡슐 컬렉션 출시

서민지 기자입력 : 2020-03-22 14:07
워너 브라더스와 협업해 캡슐 컬렉션 선보여
현대백화점그룹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전개하는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가 영화 배급사인 ‘워너 브라더스(Warner Bros)’와 협업해 ‘타미진스X루니툰(Tommy JeansXLooney Tunes®)’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루니툰’은 1990년대 미국을 강타했던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워너 브라더스는 TV시리즈부터 영화, 비디오 게임, 놀이공원까지 벅스 바니, 대피 덕, 트위티, 태즈매니안 등의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펼치고 있다.

타미진스X루니툰 캡슐 컬렉션.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제공]

한섬 관계자는 22일 이번 캡슐 컬렉션과 관련해 “타미진스와 루니툰은 아메리칸 팝 문화를 대표하는 아이콘”이라며 “90년대 스트릿 웨어를 모티브로 한 상품들에 루니툰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재미있게 녹여냈다”고 설명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티셔츠(4개 모델), 스웨트 셔츠(3개 모델), 스니커즈(2개 모델) 등 22종의 남녀 상품과 후드 티셔츠(2개 모델), 데님 재킷(1개 모델) 등 15종의 키즈 전용 상품이 있다.

대표 상품은 타미진스 로고와 루니툰 캐릭터가 함께 배치된 ‘아이코닉 티셔츠’, 앞면에 루니툰 캐릭터가 화려하게 프린트된 ‘크롭 후디’, 루니툰 캐릭터 디자인의 백팩과 스니커즈 등이다.

타미 진스 세로수길 플래그십 매장과 현대백화점 신촌점・울산점 등 전국 13개 타미 진스 매장 및 H패션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타미힐피거’는 미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중 한 명인 ‘타미힐피거’가 자신의 이름을 따서 지난 1985년 론칭한 캐주얼 브랜드다. 전 세계 65개국 9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국내에는 지난 2003년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한섬이 현재 총 2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