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플로, 유라이크와 협업 필터 공개… "앨범 속 주인공이 나"

윤경진 기자입력 : 2020-02-17 11:49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오는 3월 1일까지 뷰티 셀카 앱 유라이크(Ulike)를 통해 Ulike-FLO 필터를 공개하고 이와 관련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플로와 유라이크의 콜라보 필터를 통해 사용자가 직접 플로 앱 재생 화면 속 앨범 커버 안에 사용자의 모습을 넣을 수 있다. 필터 화면을 한번 더 탭하면 '태연 앨범 필터'로 추가 전환이 가능하다. '믿듣탱(믿고 듣는 태연)'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낸 실력파 아티스트 태연의 인기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Dear Me)' 수록 앨범 속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플로는 태연 앨범 필터로 촬영한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플로 #유라이크 #태연앨범필터)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으로 태연 친필 사인 앨범(5명), 5만원 상당의 휴대용 공기청정기(10명), 플로 무제한 듣기 6개월 이용권(10명) 등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3월 13일에 개별 통지한다. 인증샷을 올리지 않더라도 유라이크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는 참여자 전원에게는 플로 정기결제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플로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의 이새롬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음악을 듣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음악에 맞춰 챌린지 영상을 만들어 올리는 새로운 재미를 찾아낸 것처럼, 밀레니얼 세대가 쉽게 경험해 볼 수 있는 방식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었다"며 "이번 유라이크와 플로의 콜라보로 한 번쯤 각자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앨범 속 주인공이 돼 보는 소소한 재미를 누리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플로는 AI 기술을 기반으로 개인이 선호하는 곡을 분석해 사용자가 좋아하는 음악을 추천하는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이다.
 

유라이크-플로(FLO) ‘태연 앨범 필터’[사진=플로]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