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증강현실(AR) '동물 없는 동물원' 이색 볼거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 박동욱 기자
입력 2020-01-17 09: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8~19일 전통놀이 체험 등 주말행사 풍성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동물없는 동물원 이벤트 모습. <자료사진>[사진=부산시 제공]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김홍기)은 SK텔레콤과 함께 18~19일 AR(증강현실) 앱을 활용한 <동물없는 동물원>을 비롯해 <전통놀이 체험>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고 17일 밝혔다. 

<동물없는 동물원> 프로그램은 증강현실을 통해 다양한 동물을 만날 수 있는 서비스로,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고객 누구나 ‘Jump AR’ 앱을 실행하면 거대동물 자이언트 캣 등 다양한 동물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알파카, 웰시코기, 레서판다, 고양이 등 4종의 귀여운 동물 조형물도 설치되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통놀이 체험장도 마련될 예정이다. 체험장에는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고리던지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가 진행된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체험한 후 스탬프를 받는 미션을 수행하면 푸짐한 경품을 챙길 수 있다. 쥐 띠해를 맞이한 쥐 모양 저금통, 머리띠, 미니 윷놀이 등 다양한 경품들을 제공하며,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침구청소기, 무선충전기 등의 선물을 준다.

렛츠런파크 부경 관계자는 “풍성한 행사를 준비하였으니, 방학을 맞은 학생과 가족들이 렛츠런파크 부경에서 행복한 추억을 쌓고 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