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연말 맞아 영화·웹툰·게임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9-12-20 14: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T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KT는 오는 25일까지 올레 tv와 Seezn(시즌)에 크리스마스 특집관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집관에서는 ‘퍼펙트맨’,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등 2000원에 즐길 수 있는 인기 영화와 ‘지정생존자’, ‘S.W.A.T’ 등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미드 시리즈를 선보인다.

올레 tv에서는 ‘블랙머니’, ‘나를 찾아줘’, ‘신의 한 수: 귀수편’ 등 최신 영화 30여편 중 1편 이상을 구매한 고객 중 하루 60명씩 추첨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증정한다. ‘기생충’, ‘극한직업’, ‘존윅3: 파라벨룸’ 등 올 한해 사랑받은 인기 영화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영화 1편당 TV 쿠폰 1500원을 제공한다.

시즌에서는 20일부터 31일까지 앱 로그인 후 ‘Happy New Seezn’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 영화 관람권, 마트 상품권, 커피 쿠폰, TV 포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KT는 오는 28일 올레 tv와 시즌에서 ‘2019 대한민국 영화음악 콘서트’의 공연 실황 생중계와 VOD를 단독으로 서비스한다. 서울필하모닉오케스트라, 가수 김세환, 소리꾼 김명곤, 소프라노 송정아 등이 출연해 공연한다.

또 크리스마스 이브에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TV 무료 시사회도 개최한다. 상영작은 드림웍스의 신작 ‘스노우몬스터’로 24일 저녁 7시 올레 tv와 시즌을 통해 단 1회만 무료로 공개되며 25일부터는 유료 VOD로 만날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올레 tv 유아전용관 키즈랜드에서 어린이를 위한 인기 캐릭터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핑크퐁 TV, 핑크퐁홈스쿨 월정액 상품에 가입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핑크퐁, 아기상어 무릎 담요를 증정한다. 또한 31일까지 페파피그 소장용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페파피그 인형과 키링을 선물할 예정이다.

KT는 로맨스 웹툰 무료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웹툰 플랫폼 ‘케이툰(KTOON)’에 접속하면 오는 26일까지 케이툰에서만 독점 제공하는 오리지널 인기작 ‘썸툰’, ‘소녀예찬’ ‘우리 사이 30CM’ 등 총 78화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KT의 5G 스마트 노래방 앱 ‘싱스틸러’에서는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 노래 지정곡 3곡을 부르고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오마이걸의 사인이 담긴 시즌 그리팅, 디저트 세트 등을 증정한다.

지난달 출시한 스트리밍 기반 FPS 게임 ‘콜드워’도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카페 내 이벤트 메뉴에서 ‘크리스마스’ 단어를 활용해 5행시를 올리면 총 30명을 선발해 게임포인트(5000GP)를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진=KT]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