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디즈니-마블 히어로 모티브 한 '레거시 히어로' 시리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수정 기자
입력 2019-12-09 10: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스마트 기기 시장의 선두주자 가민은 디즈니(Disney)의 ‘스타워즈 TM(Star Wars TM)’를 테마로 한 ‘레거시 사가(Legacy Saga) 시리즈와 ‘마블(Marvel)’ 히어로를 모티브로 한 ‘레거시 히어로(Legacy Hero)’ 시리즈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워즈를 테마로 한 ‘레거시 사가’ 시리즈는 영화 속 인기 등장인물인 ‘레이(Rey)’와 ‘다스 베이더(Darth Vader)’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됐으며, ‘레거시 히어로’ 시리즈는 마블 히어로인 ‘캡틴 마블(Captain Marvel)’과 ‘캡틴 아메리카(Captain America)’를 모티브로 한다.

한정판 스페셜 GPS 스마트워치인 레거시 시리즈의 전면에는 각 캐릭터 고유의 휘장이 새겨져 있다. 시계 뒷면에는 캐릭터의 명대사를 새겨놓아 시계가 상징하는 캐릭터의 개성을 뚜렷하게 보여준다. 또한, 전용 스페셜 워치 페이스, 피트니스 목표 달성 뱃지, 목표 달성 세레모니 등 다양하고 특별한 앱 경험을 제공한다.

두 시리즈 모두 혁신적인 피트니스 기능과 헬스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해, 유저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GPS 및 심박수 측정 센서의 탑재는 물론 20가지가 넘는 실내 및 실외 운동 모드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운동 동작 가이드를 스마트워치 화면에서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공해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디즈니 관계자는 “스타워즈와 마블 시리즈의 아이코닉한 캐릭터들이 가민의 최첨단 GPS 스마트워치에 실감 나게 구현되어 매우 즐겁다”라고 전하며 “이번 가민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타워즈와 마블 팬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특별한 유대감을 갖게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가민 레거시 시리즈[사진=가민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