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정 "김무성 의원, 당신이나 자중하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12-06 14: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김무성 자유한국당 의원을 향해 "자중하라"고 일침을 가했다. 김 의원이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검찰관련 발언에 대해 언급한 것이다.

6일 김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 대표가 대한민국 검찰을 향해 '절대 그냥 두지 않겠다'고 한 발언을 듣고 귀를 의심했다"이 대표는 문 정부가 민주주의를 유린한 사건으로 점차 밝혀지고 있는 '울산시장 선거 개입사건'에 대해 검찰이 엄정한 수사를 통해 결과물을 내놓을 때까지 자중하길 바란다"고 비판했다.

이에 대해 이재정 의원이 김 의원의 발언에 반격했다. 이 의원은 "김 의원, 당신이야말로 자중하라"며 "이재정이를 제거한다 했던가? 한 번 봐드린거 아시죠"라고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남겼다.

이어 "구태적 권위와 조폭조직 수장같은 막말도 모자라서, 개혁 국면 막아서는 뜬금포 같은 존재감이 초라하고 안쓰럽다"고 말했다.
 

[사진=이재정 의원 페이스북]


앞서 지난 22일 김무성 의원은 황교안 대표의 단식을 비판한 이재정 의원 등의 행동을 지적한 바 있다.

당시 김 의원은 "제1야당 대표가 나라의 미래를 걱정해서 목숨을 건 단식투쟁을 시작하는데, 거기에 대해 여당의 대변인(이 의원)이 조롱하고 비아냥거리는게 정치 현실"이라며 "그런 놈들은 이번 선거에서 제거돼야 정치가 발전한다"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