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 '사랑의 이름으로' 티저 공개…전세계 팬덤 '들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12-01 17: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CL이 프로젝트 앨범 ‘사랑의 이름으로(In The Name Of Love)’로 컴백한다.

CL이 최근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프로젝트 앨범 ‘사랑의 이름으로(In The Name Of Love)’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독자 행보를 알린 가운데, 아시아, 미국, 유럽 등의 전세계 팬들이 컴백을 반기고 있다.

[사진=CL 제공]


CL이 약 10년간 다양한 국가에서 활동하며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인 만큼, 댓글창에는 한국어나 영어 뿐 아니라 스페인어, 프랑스어, 아랍어, 라틴어 등 다양한 국가의 언어로 댓글들이 달려 그녀의 글로벌한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CL은 새 프로젝트 앨범 발매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자신을 오래 기다려준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전세계 팬들과 대중의 기대와 관심이 계속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CL이 오랜 공백기를 깨고 선보이는 ‘사랑의 이름으로’는 오는 12월 4일부터 매주 2곡씩 3주에 걸쳐 발매된다.

‘사랑의 이름으로’는 CL이 2NE1 해체 당시부터 있었던 3년간의 일들을 일기 형식으로 만든 프로젝트 앨범이다. CL이 이달 초 YG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한 후 처음 발표하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