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MMA 2019' 베스트 뮤비상 수상 "이렇게 큰 무대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12-01 11: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강다니엘이 'MMA 2019'에서 '베스트 뮤직비디오상'을 수상했다.

지난 12월 3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는 'MMA 2019(멜론뮤직어워드, 이하 MMA)'가 개최됐다.

가수 강다니엘이 30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MMA 2019 Imagine by KIA(멜론 뮤직어워드)'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이날 강다니엘은 솔로 데뷔 앨범 타이틀곡 ‘뭐해(What are you up to)’로 ‘베스트 뮤직비디오상’을 수상했다.

수상 후 강다니엘은 “올해 이렇게 큰 무대에 서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MMA에 참가하는 것만으로 영광인데 상까지 주셔서 너무 행복한 날이 되었다”라며 “여기까지 오는 여정에 함께해 준 다니티 감사하다. 앞으로 저의 새로운 출발을 같이 걸어가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강다니엘은 솔로 데뷔 후 벌써 네 번째 트로피를 거머쥐게 됐다. 앞서 강다니엘은 지난 26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2019 AAA’에서 포텐셜상과 스타15 인기상, 베스트 이모티브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강다니엘은 새 디지털싱글 'TOUCHIN'를 발매하며 예능 스페셜 MC부터 여러 음악 방송 출연 등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