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몰 단독 '블프' 행사…위메프서 4만원 쿠폰 '0원'에 구매 가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11-22 14: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열흘 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공식쇼핑몰 코오롱몰이 22일부터 12월1일까지 열흘 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오롱FnC의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진행하는 단독 프로모션이다. 지난달 25일부터 진행해 온 ‘따뜻한 코오롱몰 아우터 페스티벌(따코아페)’ 마무리 행사다.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코오롱스포츠를 비롯한 코오롱몰의 20개의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사진=코오롱FnC]

추가 할인 기회도 있다. 신규가입자에게는 2만원 쿠폰을, 신규 가입 후 첫 모바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10% 추가할인도 제공한다. 특히 따코아페 기간에 코오롱몰 앱을 다운로드 하고 첫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1000포인트도 추가 증정한다.

제휴사와의 협업을 통한 할인권 이벤트도 특별히 준비했다.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위메프 찬스딜을 통해 코오롱몰 4만원 할인권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하며, 선착순 4000명 한해서 제공된다.

조윤경 코오롱FnC 디지털마케팅 이사는 “이번에 준비한 코오롱몰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최대 할인율을 선보이고자 기획했다”며 “위메프와 협업해 0원 찬스딜 이벤트 등 겨울 패션 쇼핑을 고려하시는 분이 좀 더 유쾌한 쇼핑 경험을 즐기실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