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더엘리와 ‘브라운앤프렌즈’ 테마 음료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9-11-11 09: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라인프렌즈가 글로벌 프리미엄 티 브랜드 ‘더앨리(THE ALLEY)’와 파트너십을 맺고,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업 ‘브라운앤프렌즈(BROWN & FRIENDS)’ 테마의 새로운 음료 메뉴와 협업 제품을 한국과 태국, 일본에서 동시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더앨리는 기존 국내 음료 시장에는 없던 색다른 맛과 비주얼, 그리고 세련되고 이국적인 매장 인테리어로 유명하다. 사슴 모양의 로고로 ‘사슴 카페’, ‘사슴 버블티’는 SNS에서 주목받고 있다. 라인프렌즈는 이번 협업으로 글로벌 밀레니얼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브라운앤프렌즈’의 매력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라인프렌즈와 더앨리가 함께 선보이는 음료 메뉴는 더앨리 음료에 ‘브라운앤프렌즈’의 매력을 더한 ‘샐리 디어리오카 펌킨 밀크티’, ‘브라운 펌킨 호지 밀크티’다. 또 ‘샐리 오렌지 스무디’는 일본과 태국에 한정 출시되며, 올해 12월 초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한정판 음료 메뉴도 추가로 출시된다.

더앨리의 브랜드 로고인 사슴 심볼과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들 모습이 어우러진 아트워크로 디자인된 리유저블 텀블러, 핀버튼, 텀블러백, 크리스마스 패키지 등 다양한 협업 제품들도 이날부터 순차 출시된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고유의 아이덴티티와 프리미엄 밀크티 제품으로 최근 가장 ‘핫’한 브랜드로 떠오른 더앨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일상의 즐거움을 더해줄 ‘브라운앤프렌즈’ 테마의 음료 메뉴 및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라인프렌즈는 이번 더앨리와의 협업을 통해 그간 쌓아온 F&B 분야의 브랜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팬들에게 색다르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라인프렌즈가 글로벌 프리미엄 티 브랜드 ‘더앨리(THE ALLEY)’와 파트너십을 맺고,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업 ‘브라운앤프렌즈(BROWN & FRIENDS)’ 테마의 새로운 음료 메뉴와 협업 제품을 한국과 태국, 일본에서 동시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라인프렌즈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