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새', 오늘(11일)부터 안방극장서 본다…IPTV 동시 서비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11-11 09: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보라 감독의 영화 '벌새'가 오늘 11일(월)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화 '벌새'(감독 김보라 제작 에피파니&매스 오너먼트 배급 엣나인필름)는 1994년, 알 수 없는 거대한 세계와 마주한 14살 '은희'의 아주- 보편적이고 가장- 찬란한 기억의 이야기.

[사진=영화 '벌새' 포스터]


지난 8월 29일 개봉 이후 무서운 속도로 관객 몰이를 하며 개봉 13주차가 지난 지금까지 장기 흥행 중이다. 13만 5천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최근 침체되었던 독립영화계에 활력을 불어넣은 ‘벌새’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열렬한 지지를 얻으며 전세계 35관왕이라는 타이틀을 기록했으며, 제40회 청룡영화상 최우수작품상, 여우조연상, 신인여우상, 신인감독상, 각본상까지 5개 부문 후보에 오르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제4회 런던동아시아영화제에서 박지후 배우는 신인배우상을 수상하고, 김보라 감독은 제9회 아름다운 예술인상 신인예술인 부문 수상까지 하며 여전히 ‘벌새’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처럼 여전히 식지 않은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벌새’를 오늘부터 극장은 물론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씨츄, TVING, 곰TV, wavve,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