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 분양..교통·입지·금융조건 좋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9-11-07 16: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식산업센터를 결정하는데 있어 살펴봐야할 요소는 매우 다양하다. 대표적으로 교통, 입지, 설계, 비전 등이 갖춰져야 한다. 여기에 분양을 결정한 수요자들에게 주어지는 금융혜택 또한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된다.

금융혜택의 차이는 사업의 성공여부와도 연결돼 있다. 실제로 우수한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지식산업센터는 수요자들로부터 인기가 좋은데 혜택을 통해 절감된 비용을 사업을 위해 활용할 수 있어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금융혜택이 좋은 지식산업센터가 단기간에 계약이 마감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보이는 것도 여기에 이유가 있다.

이 가운데 수요자들의 비용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다양한 금융혜택을 갖춘 지식산업센터 ‘에이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가 분양을 진행 중이다.

에이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의 금융혜택은 △초기 투자 부담을 줄여줄 수 있게 ‘중도금 무이자 대출’ △사무실 이전 시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취득세 50% 감면’ △비즈니스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재산세 37.5% 감면’ 등 혜택이 주어진다.

에이스 스마트윙 영통은 교통, 입지, 설계, 비전 등에서도 우수한 혜택이 제공된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 들어서는 에이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는 4555㎡ 대지에 건폐율 59.85%, 용적률 419%로 조성되며, 규모는 지하 2층~지상 14층 규모로 조성된다. 큰 규모로 조성되는 만큼 효율적인 업무를 위한 다양한 특화 설계를 갖추고 있다.

업무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쾌적한 휴식공간이 마련된다. 특히 옥상에는 많은 인원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고, 입주사들의 업무 능률 향상을 위한 회의 공간도 제공된다.

에이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의 주차대수는 총 216대다. 이는 법정 주차대수와 비교해 193% 높은 것으로 편리하고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아울러 1인 기업이 부담 없이 지식산업센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소형 평형 타입까지 구성하고 있다.

교통환경에 있어서도 강남까지 20분 만에 이동이 가능한 것은 물론 용서고속도로 흥덕IC에서 8분대, 경부고속도로 신길IC에서 10분대, SRT 및 GTX 동탄역에서 21분대에 접근이 가능할 정도로 어느 지역의 지식산업센터보다 더 빠르게 통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2026년 개통 예정된 인덕원-동탄 복선전철로 원천역(가칭)에서 9분 만에 도달할 수 있다.

이밖에 에이스 스마트윙 영통은 삼성전자 본사 및 기술연구소 등이 입주한 삼성디지털시티의 배후수요를 누릴 수 있다는 장점도 지녔다. 여기에 광교테크노밸리와 동탄테크노밸리가 인근에 있어 이미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인근에 이용이 편리한 영흥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지역주민의 휴양과 건강증진 등 쾌적한 도시환경으로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 분양 관계자는 “에이스 스마트윙 영통의 장점은 많지만 무엇보다 금융혜택을 통해 비용을 대폭 줄일 수 있다는 것에 큰 메리트가 있다”며 “여기에 교통과 삼성디지털시티의 모든 입지를 누릴 수 있어 비즈니스의 더 높은 성공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에이스 스마트윙 영통 지식산업센터 조감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