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태클에 안드레 고메즈 누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19-11-04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토트넘의 손흥민. [연합뉴스]

손흥민(27·토트넘 홋스퍼)이 올 시즌 3호 도움을 기록했으나 깊은 백태클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진출 이후 두 번째 퇴장을 당했다.

토트넘은 4일 오전(한국시간) 영국 리버풀 구디슨 파크에서 열린 2019~2020시즌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에버턴과 원정 경기에서 1-1로 비겼다.

토트넘은 최전방에 루카스 모라를 배치했고,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크리스티안 에릭센, 델리 알리와 함께 2선에서 뛰면서 오른쪽 측면을 책임졌다.

토트넘은 전반에 유효 슈팅을 하나도 기록하지 못하고 슈팅 시도도 두 차례에 불과했을 정도로 답답한 흐름을 이어갔다. 후반 들어 손흥민은 모라와 자리를 바꿔 최전방에서 토트넘의 공격을 이끌었다.

경기 후반 18분 손흥민은 이번 시즌 3호 도움을 기록했다. 하지만 후반 33분 상대 에버튼 선수인 안드레 고메즈에게 백태클을 시도했고 이어 고메즈는 토트넘의 세르주 오리에와 충돌하면서 발목을 심하게 다쳤다.

한편 일부 팬들은 부상의 원인과 관련해 설전을 벌여 보는 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서로가 원인이라면 큰 부상을 당한 선수에 대한 걱정보다 그를 향해 각종 비난을 쏟아내는 모습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