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조사의 고운손 처럼’…SK-II 피테라 에센스 판타지스타 한정판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11-01 14: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피테라 스토리 재해석해 음악 활용해 디자인

SK-II 피테라 에센스 판타지스타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SK-II]

스킨케어 브랜드 SK-II는 11월 SK-II의 상징적인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의 스토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SK-II 피테라 에센스 판타지스타 리미티드 에디션(230㎖/23만원대)을 출시한다.
 
SK-II 피테라 에센스의 핵심이자 맑고 투영한 피부를 선사하는 피테라™는 오래전 나이든 주조사의 주름진 얼굴과는 달리 아이같이 부드럽고 고운 손에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 전설과도 같은 피테라™의 스토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음악을 비롯, 다채로운 아트 효과등의 요소를 활용해 신선하고 과감하게 표현해낸 디자인이 특징이며 레드, 화이트, 블루 세 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했다. 

SK-II의 상징적인 제품이자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인 SK-II 피테라 에센스는 SK-II만의 고유 성분인 피테라™ 원액을 90% 이상 함유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도록 도와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한 기적을 선사해왔다. 수년간 350여 종의 효모를 연구한 결과 탄생된 자연 발효 대사액인 피테라™는 미네랄,아미노산, 비타민 등의 50여 가지 미세 영양성분으로 구성해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해 촉촉하게 차오르는 수분감을 선사해준다.

피테라™의 파워를 신선하고 과감하게 표현해낸 이번 SK-II 피테라 에센스 판타지스타 리미티드 에디션은 11월 1일부터 전국 유명 백화점 내 SK-II 매장과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