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방판 전용 제품 ‘에센셜 퍼펙팅 라인’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11-01 08: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카운셀러들이 제형, 사용감 등 전반적 개발 과정 참여

설화수 방판 전용 제품 ‘에센셜 퍼펙팅 라인’.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방판 카운셀러들과의 협업으로 마련한 방판 전용 제품 ‘에센셜 퍼펙팅 라인’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카운셀러들이 제품의 제형, 사용감 등 전반적인 개발 과정에 참여했다. 실제 방판 고객 100명으로 구성된 체험단이 제품을 체험하며 검증 단계도 거쳤다.

제품 구성에서도 영양감있는 제품을 선호하고, 크림의 이용도가 높은 방판 고객의 특성을 반영했다. 스킨 ‘자음수 퍼펙팅’, 에멀젼 ‘자음유액 퍼펙팅’과 함께 크림은 효능에 따라 2종으로 선보인다. ‘에센셜 퍼펙팅 라인’은 구기자, 흑두, 갈근, 꿀의 조합체인 자음영양단TM을 공통적으로 함유하고 있어 건조하고 힘을 잃은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공급하여 사계절 내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도톰한 질감이 느껴지는 스킨인 ‘자음수 퍼펙팅’은 피부 결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감싸주어 보습감을 선사하며, ‘자음유액 퍼펙팅’은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면서 영양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영양크림’은 맥문동 추출물을 추가로 담고 있다. 노화로 인해 무너지는 피부 선이 고민인 고객들을 위한 크림이다. 거칠어진 피부 결로 강력한 보습력이 필요한 고객들에게는 ‘수분영양크림’을 추천한다.
 
설화수 ‘에센셜 퍼펙팅 라인’은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