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탈리온 신규 서버 ‘시튼’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9-10-29 15: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TALION)’의 새로운 서버 ‘시튼’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서버 오픈을 기념한 ‘7일 간의 미션 이벤트’를 통해 신규 유저들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7일 동안 해당 미션을 달성하는 경우 성장에 필요한 강화석, 장비 상자와 탈 것, 수호요정,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7일 간의 미션에 모두 성공하면 전설 등급 무기 상자가 지급된다. 하루 한번 접속만으로도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특별한 7일 접속 이벤트’에서는 전설 등급의 장갑 및 반지, 코스튬 상자와 탈 것 상자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내달 11일까지는 전투를 통한 경험치 및 골드를 50% 더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버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신규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극한 지원3 이벤트’와 ‘레벨 육성 지원 프로젝트’도 진행해 빠르게 탈리온 만의 특징인 진영 간 전쟁(RvR) 콘텐츠의 재미에 빠져들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MMORPG로 우수한 타격감과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가능한 3D 뷰를 갖춘 하이 퀄리티 게임으로 주목받아 왔다.

 

[샤진=게임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