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은 한서희와 열애설' 두 번의 의혹·두 번의 해명 "뭘 원하는지 알지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10-07 11: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 '얼짱시대7' 출연자 정다은이 열애설에 휩사였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벌써 두 번째. 이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된 상황이다.

[사진=한서희, 정다은 인스타그램]


지난 5일 한서희와 정다은은 각각 인스타그램을 통해 베트남 다낭 여행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한서희는 인스타그램에 "노력은 가상한데 거기까지야. 난 넘어가지 않아 언니 미안"이라는 글과 정다은이 운동화 끈을 묶어주는 사진을 게재,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에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사귀고 있냐"며 질문하기 시작했다.

결국 한서희는 "정다은 언니가 사진에 저를 잘못 태그한 이후 오랜만에 연락을 주고 받으면서 친하게 지냈고 지금 같이 여행을 온 것은 맞다"며 "여러분이 무엇을 원하는지 또 무슨 그림을 보고 싶은 건지 알고 있으나 전혀 그런 사이는 아니므로 그만 엮어달라. 다은 언니가 저에게 호감이 있는지는 모르겠다"고 열애설을 해명했다.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았던 건 두 사람의 열애설이 처음이 아니기 때문. 지난달 25일 정다은이 한 여성과 차안에서 다정하게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을 게재한 뒤, 한서희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사귀는 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고, 한서희는 "정다은 언니랑 아는 사이인 건 맞는데 전혀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 현재 5개월째 사귀는 남자친구가 있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그는 "서울 구치소에서 정다은 언니를 마주친 적도 없고 20살 때 알았던 언니다. 저도 그 사진에 저를 왜 태그했는지 당황스럽다"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