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놀이터로 레츠고” 롯데몰 수지, 이색 체험공간으로 눈도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10-01 17: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롯데자산개발X레고코리아, 롯데몰 수지 1층 센터홀서 레고 놀이터 이벤트

롯데자산개발이 롯데몰 수지에 이색적인 ‘레고 놀이터’가 등장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자산개발은 레고코리아와 손잡고 오는 3일(목)부터 20일(일)까지 롯데몰 수지 1층 센터홀에서 운영하는 ‘레고 놀이터’는 체험 공간과 이벤트 및 전시 공간으로 구성된다.

특히 개천절과 한글날이 포함되어 있는 징검다리 연휴 기간에 가족 동반 고객이 놀러 오기 좋은 편안한 환경을 조성했다. 먼저 체험 공간에서는 가로 4m, 세로 6m의 대형 레고 브릭풀이 눈길을 끈다. 이곳에서 아이들은 자유롭게 레고를 가지고 놀 수 있고, 만든 레고 작품을 전시할 수도 있다.

3일(목)부터 20일(일)까지 롯데몰 수지 1층 센터홀에서 운영하는 ‘레고 놀이터’는 체험 공간과 이벤트 및 전시 공간으로 구성된다. [사진=롯데자산개발]

4차 산업혁명 트렌드에 발맞춰 ‘레고 AR 라이브 체험존’도 마련했다. 이곳은 아이패드를 이용해 ‘레고 히든 사이드(LEGO Hidden Side)’를 증강현실로 체험할 수 있는 이색 공간이다. ‘레고 히든 사이드’는 유령을 테마로 한 레고 세트에 모바일 디바이스를 활용한 증강현실 게임 기술을 접목시킨 제품이다.

또한 경품 이벤트도 펼쳐진다. 4만원 이상 구매하면 ‘레고 스타터팩(레고 브릭이 들어있는 소형 봉지팩) 뽑기’에 참여 가능하고,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은 레고 럭키박스를 받을 수 있다. 럭키박스는 최대 5만원 상당의 레고 제품과 스타터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효종 롯데자산개발 마케팅팀 팀장은 “높이가 7m에 달하는 초대형 레고 애드벌룬도 전시하고 휴일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아이들뿐 아니라 키덜트 감성을 가진 ‘어른이’ 고객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몰 수지는 ‘레고 놀이터’ 외에도 복합쇼핑몰 최초의 아이스링크장과 스포츠 파크 ‘챔피언 더블랙벨트’, 모험·탐험형 키즈파크 ‘타이니 키즈파크’ 등 몰링 키즈(Malling Kids)에게 즐거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로 롯데몰 수지의 유모차 대여 수는 주말 평균 500여대에 달할 정도로 모녀·모자 고객이 많이 몰리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