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64주년 맞은 삼천리 그룹 "사랑받는 기업으로 나아갈 것"

류혜경 수습기자입력 : 2019-09-30 13:33
경기도 오산시 기술연구소에서 임직원 200여명과 함께 창립기념식 개최 한준호 삼천리그룹 회장 "사랑받는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할 것"
종합에너지그룹 삼천리가 오는 10월 1일 창립 64주년을 맞아 경기도 오산시 기술연구소에서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한준호 삼천리그룹 회장은 이날 기념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회사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또 △철저한 안전보건경영 실현 △미래성장의 기반 구축을 위한 실행력 강화 △그룹의 소통 강화 △함께 하는 경영 실천 등 삼천리그룹이 진정으로 ‘사랑받는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각 분야에서 최선을 다할 것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기념식에서는 신입사원들이 64번째 생일을 맞은 삼천리그룹에 보내는 영상 메시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삼천리그룹은 도시가스분야 국내 시장점유율 1위 기업으로 발전 및 집단에너지 사업과 도시가스 기반 신재생 에너지 사업을 추진하는 등 에너지사업 다각화하고 있다. 이와 함께 외식·금융·자동차 딜러사업 등 다양한 생활문화사업을 추진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한다.

아울러 국민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되고자 다양한 방면에서 체계적이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삼천리 스포츠단’ 운영과 ‘KLPGA-삼천리 투게더 꿈나무대회’ 개최 등 꿈나무 육성을 통한 국내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삼천리그룹 창립 64주년 기념식 행사에서 한준호 회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 = 삼천리 제공]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2019아주경제 고용·노동 포럼
    창간12주년 이벤트 아주탑골공원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