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세계유학박람회, 유학정보 제공 ‘유학커리어세미나’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09-26 14: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0월 한 달 간 서울‧부산‧대전‧대구에서 열리는 edm세계유학박람회가 최신 유학정보를 제공하는 유학커리어세미나를 무료로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edm유학센터가 주최하는 edm세계유학박람회는 미국‧영국‧캐나다‧호주 등 100여개 대학교와 어학기관이 참가한다.

박람회는 △서울 코엑스 10월 12일~13일 △부산 벡스코 19일 △대전 유성호텔 20일 △대구 엘디스리젠트호텔 26일에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edm유학센터는 edm세계유학박람회에 방문하는 학생, 학부모들을 위한 무료 유학커리어세미나를 총 14회 실시한다.

edm유학센터 관계자는 “유학커리어세미나는 명문 대학 교수, 입학담당자, 유학전문가 등이 직접 강연에 나서며 어학연수, 조기유학, 해외대학 진학 정보부터 해외취업, 인턴쉽, 현지 생활 노하우 등 온라인, 인터넷 검색만으로는 쉽게 찾을 수 없는 실질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유학커리어세미나는 10월 12~13일 서울 박람회, 10월 19일 부산 박람회 현장에서 진행된다.

세미나에 참가하고 싶은 사람은 edm세계유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박람회 사전 참가신청을 완료한 후 서울‧부산 박람회 세미나 현장에서 무료로 참가하면 된다. 각 세미나는 현장에서 선착순 50명까지 참가할 수 있다.

[사진 = edm유학센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