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타이거즈제로, 11월 전국 투어 진행…국내 팬과 첫 만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9-25 08: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2인조 혼성그룹 K타이거즈제로(이하 케타제로)가 국내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사진=컬쳐팩토리 제공]


소속사 K타이거즈E&C 측은 "케타제로가 오는 11월부터 ‘K-TIGERS ZERO Live Show’(케이타이거즈 제로 라이브 쇼) 전국투어를 진행한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케타제로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11월 17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을 비롯해 부산과 전주, 대전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서울 외 지역의 정확한 장소 및 날짜는 추후 공지된다.

특히 케타제로는 완전체로 첫 선을 보이는 공연인 만큼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완성도 높은 무대들로 케타제로만의 매력을 가득 선물할 계획이다.

앞서 케타제로는 10월부터 밴쿠버와 새너제이, 로스앤젤레스 등 총 9개 도시에서 ‘K-TIGERS ZERO LIVE SHOW WORLD TOUR 2019’(케이타이거즈 제로 라이브 쇼 월드 투어 2019) 개최 소식까지 전하며 이례적인 신인 그룹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태권도와 K-POP의 콜라보라는 신선한 콘셉트로 활동하고 있는 케타제로는 오형균, 나태주, 이강민, 장준희, 하성진, 변현민, 강건우, 태미, 박이슬, 정윤지, 김유진, 민디로 구성된 12인조 혼성그룹이다.

각종 음악방송 무대가 끝남과 동시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남다른 화제성까지 자랑하고 있는 케타제로는 24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TV, SBS Plus, SBS funE ‘더쇼’에도 출연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