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미국‧영국‧캐나다 베스트 어학원 학비 할인 이벤트

현상철 기자입력 : 2019-09-18 16:45
edm유학센터 주최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가 미국‧영국‧캐나다 베스트 어학원을 선정하고 선착순 최대 20% 학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edm유학센터는 이달 27일까지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를 진행, 미국‧영국‧캐나다의 베스트 어학연수 학교를 선정해 학교 별 선착순 5명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에서 소개받을 수 있는 베스트 어학원은 다년간의 어학연수 컨설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꼼꼼하게 선정됐다.

베스트 어학원선정 기준은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학비 △어학연수생 실제 후기 △프로그램 및 액티비티 구성 △현지 학교 담당자의 관리 퀄리티 등을 바탕으로 edm유학센터의 어학연수 전문 컨설턴트들의 검증을 통과한 어학기관‧학교들이다.

학비 할인 혜택을 받고 싶은 사람은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에 등록해 전문 컨설턴트에게 미국‧영국‧캐나다의 베스트 어학원을 추천받고 36주 이상 어학연수를 등록하면 된다. 학교 별 선착순 5명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에 참가하면 해외 어학연수에 대한 모든 내용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학연수 전문 컨설턴트들이 학생의 상황과 목표에 맞춰 일대일로 맞춤 어학연수 상담을 진행한다.

[사진 = edm유학센터]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