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 Talk 생활경제] 웨딩혼수 고민? 전자랜드 용산본점서 한방에 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09-17 11: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1~22일 ‘파워웨딩박람회’...스·드·메, 혼수, 예물 등 약 160개 업체 참여

  • 세탁기, 냉장고, 건조기 등 주요 가전제품 최저가 보장제 실시·캐시백 제공

올가을 결혼 시즌을 맞아 혼수를 고민하는 예비부부에게 희소식이 찾아왔다.

전자랜드는 사단법인한국웨딩플래너협회와 함께 오는 21~22일 이틀간 서울 용산구 용산본점에서 ‘전자랜드 파워웨딩박람회’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행사 기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는 ‘전자랜드 파워웨딩박람회’에는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혼수, 예물, 예복 등을 전문으로 하는 약 160개 업체가 참여한다.

전자랜드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준비했다.

우선 방문고객 전원에게 에코백, 가족사진 촬영권, 3박 5일 여행상품권,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또 혼수가전 상담을 받은 고객 선착순 200쌍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고 포토머그컵을 제작해준다.

특히 최저가 보장제를 실시해 합리적인 가격에 혼수용 가전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계약 고객에게는 캐시백도 제공한다.

전자랜드 파워웨딩박람회에서 주최측을 통해 혼수 풀패키지를 구매하면 14K 목걸이 및 30종의 사은품 등 3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를 구입하면 박람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웨딩캐시백 20만원과 라면포트도 증정한다. 이밖에 혼수 3개 품목을 정계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20만원대 프리미엄 밥솥을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구매 금액대별 선물도 제공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마카롱 그릇세트, 700만원 이상은 핸드스팀 다리미, 1000만원 이상 파밀리에 레인보우 3종 냄비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전자랜드 외에 이번 파워웨딩박람회 참가 업체도 다양하다. 구체적으로 △예복부문 해리슨테일러, 모베터쉬크 △예물부문 베루체, 메이앤리, 백작바이피렌체 △한복부문 황후, 반가의 한복, 박경숙 한복 △생활용품부문 레노마 홈 △여행부문 팜투어 등이다.

이들은 계약고객에게 수제구두, 넥타이, 혼주 예복 대여, 진주 귀걸이, 스타일링 팔찌, 서지컬 귀걸이, 양가 혼주 맞춤 한복, 자개보석함, 베개커버 및 베개솜, 여행용 캐리어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김학수 전자랜드 특수영업부문장은 “가전양판점에서 주최하는 웨딩박람회인 만큼 특히 가전제품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이 풍성하다”며 “전자랜드 파워웨딩박람회를 통해 실속있는 결혼준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자랜드는 오는 21~22일 이틀간 서울 용산구 용산본점에서 '파워웨딩박람회'를 연다. [사진=전자랜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