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부터 CIX까지…C9엔터 아티스트, 따뜻한 추석 인사말 전해

최송희 기자입력 : 2019-09-11 08:07
가수 윤하를 비롯해 이석훈, 치타, 주니엘 등 C9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따뜻한 추석 인사를 전했다.

[사진=해당 영상 캡처]


10일 C9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추석 인사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릴레이로 공개했다.

먼저 윤하는 "사랑하는 가족, 친지들과 좋은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고, 이석훈은 "연휴 기간 동안 살찔 걱정 말고 마음껏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이어 치타는 "누구와 어디에 있든 풍요롭고 외롭지 않은 추석이 되었으면 한다"고 인사했고, 주니엘은 "추석에 오랜만에 푹 쉬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길 바란다"며 거들었다.

이어 그룹 CIX는 추석 때 가장 좋아하는 명절 음식 등을 공개하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좋아하는 음식도 마음껏 먹고 이번 추석 저희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끝으로 금동현은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밝은 보름달 보면서 소원도 빌고 행복하고 풍성한 추석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밝은 미소를 추석 인사에 함께 담았다.

한편,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들을 대거 보유한 C9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첫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를 론칭한 데 이어 다각도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CI엔터테인먼트와 더불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로서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제3회 서민금융포럼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