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네이버 추석특집] 네이버 시리즈, 추석 맞이 정주행·할인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일용 기자
입력 2019-09-10 14: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네이버 제공]

네이버 시리즈에서는 다양한 만화, 장르소설과 영화, 방송을 연휴 내내 정주행할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시리즈에서 독점 서비스되고 있는 허영만 작가 원작의 인기 만화 <타짜>를 다가오는 15일까지 최대 50% 할인가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추석 영화 <타짜3>가 개봉되는 만큼, 원작과 비교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9월 11일부터 24일까지는 전설적인 무협 만화 <용비불패>와 <열혈강호>의 단행본 32권 분량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타짜>와 <용비불패>, <열혈강호> 중 한 작품이라도 감상한 독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쿠키를 지급한다.

네이버 시리즈 장르소설 서비스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재혼황후>, <두번째 딸로 태어났습니다>, <릴리스의 관> 등 로맨스판타지 장르의 인기 웹소설 작품들을 최대 65화 무료로 제공하며, 판타지, 현대판타지, 무협 장르의 매니아들을 위한 신작도 풍부하게 마련한다. 전작 <케미>로 화제를 모았던 민수 작가의 최신작 <센스>, 온후 작가의 <나 혼자 강제퇴장>을 네이버 시리즈에서 독점으로 즐길 수 있으며, 참여하면 100% 당첨되는 쿠키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인기작 <언터처블>, <좀비묵시록>, <전쟁의 신> 등을 매일 5장씩 무료로 볼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하며, <목신기>, <FFF급 관심용사> 등을 무료로 100회 즐길 수 있는 타임딜 이벤트가 13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네이버 시리즈 on에서는 따끈따끈한 최신 영화와 현재 방영중인 다양한 방송을 대폭 할인하여 추석 연휴기간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9월 11일부터 15일까지는 추천 영화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감상할 수 있는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엑시트>, <봉오동전투>, <광대들:풍문조작단> 등 최신 영화에 대해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롱리브더킹>, <돈>, <증인>, <파이브피트>, <박화영>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영화들이 연휴 기간 내내 무료로 제공된다. 방송의 경우, 11일부터 15일까지 <캠핑클럽> <나혼자 산다> 등 인기 예능을 90%, <호텔 델루나>, <의사 요한> 등 최신 인기 드라마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감상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의 영상 콘텐츠 구매금액에 따라 일정 금액을 돌려드리는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