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원 광명시장 "광명사랑 화폐 애용해 지역경제 활력 불어넣길 기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광명) 박재천 기자
입력 2019-09-09 2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경기도지사와 광명사랑화폐 1일 홍보대사로 나서

[사진=광명시 제공]

박승원 경기 광명시장이 '시민들은 추가충전 혜택을 볼 수 있고, 소상공인에게도 혜택을 주는 광명사랑화폐를 많이 사용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러 넣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박 시장은 추석명절을 앞둔 9일 경기지역 화폐 홍보를 위해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함께 광명전통시장을 찾아 이 같이 밝혔다.

이날 박 시장은 이 지사, 개그맨 노정렬과 함께 광명전통시장를 다니며 골목상권을 살리는 경기지역화폐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어 ‘광명사랑화폐’로 직접 물건을 구매하기도 하고 광명시장을 방문한 많은 시민들과 포토타임 행사도 가졌다.

행사에는 인기가수 김연자의 축하공연과 뮤지컬 가수, 홍보 댄스팀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추석 명절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사용자, 소상공인 모두가 혜택을 볼 수 있고 동시에 동네 골목 상권도 살리는 경기지역화폐를 많이 이용해달라”고 당부했다.

행사에 이어 박 시장과 이재명 도지사는 광명전통시장 상인과 함께 간담회를 갖고, 현장의 의견 및 애로사항도 청취했다.

한편 광명사랑화폐는 소상공인․골목상권 살리기라는 취지에 맞춰 광명시 내 10억원 매출 이하 상점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구매 금액의 6%의 추가 인센티브 혜택과 소득공제 30% 혜택이 있어 생활비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