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풀엑스, 서울아 운동하자 2019 아디다스 마이런 마라톤 제품 협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09-08 2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리커버리 크림 10㎖·선블럭젤10㎖ 패키지·메디핑 지원

박찬호 크림으로 잘 알려진 파워풀엑스. [사진=파워풀]

박찬호 크림으로 잘 알려진 파워풀엑스(대표 박인철)는 1일 여의도공원을 출발해 상암동 월드컵 공원 평화광장까지 달리는 '서울아 운동하자 2019 아디다스 마이런' 마라톤 대회에 참가자들의 부상방지&워밍업을 위해 리커버리 크림 10㎖, 선블럭젤10㎖ 패키지와 메디핑을 지원했다.

파워풀엑스 관계자는 "이번 대회에 지원한 리커버리 크림은 목과 어깨, 손목, 허리, 무릎, 발목 등에 바르면 일시적으로 피부온도가 상승해 온열 효과를 줘 통증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파워풀엑스 메디핑은 스포츠 전용 저자극 테이프로 간편하게 떼어서 붙이는 테이프 형태의 박찬호 크림으로 주요성분인 글루코사민과 식이유황을 포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체험 부스를 통해 많은 참가자들이 박찬호 크림과 메디핑을 직접 발라보고 붙여 볼 수 있게 무료 시연 이벤트도 진행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리커버리 크림 100㎖과 메디핑 체험팩도 증정한다.

파워풀엑스 관계자는 "서울아 운동하자 2019 아디다스 마이런 마라톤이 매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하고 안전하게 개최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파워풀엑스는 지난달 14일 일본제품 불매운동을 확산하자는 '노노아베 815 시민행진'을 비롯하여 골프대회, 농구대회, 산악회 등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 지원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