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기초 학습 프로그램 ‘윙크’, 체험 신청자 전원에게 영어스토리송 CD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09-05 18: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아 기초 학습 프로그램 ‘윙크(wink)’를 서비스 중인 단비교육이 이달부터 윙크 무료체험을 신청한 신청자 전원에게 윙크스토리송 CD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요즘 유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윙크 영어 스토리송은 노래로 영어를 쉽게 접할 수 있게 만든 유아용 영어 프로그램이다.

최근 5세 내외의 아이들이 거실에서 영어 노래를 따라 부르며 춤추는 영상을 소셜미디어를 통해서 많이 공유되고 있다. 이 영상의 상당수는 단비교육 윙크의 영어 학습을 하는 모습이다.

요즘 엄마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로 등장한 것이 유튜브에 빠져 있는 유아 자녀다. 그런데 이 고민이 윙크를 시작한 후 바뀌었다는 후기가 윙크 홈페이지에는 압도적으로 많다.

박혜란 단비교육 마케팅 실장은 “윙크는 유아동들이 하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즐겁게 할 수 있는 방식으로 돼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윙크는 4~8세 유아동을 대상으로 한글, 수학, 영어, 배경지식 등의 필수 기초 학습 과목을 가르치는 학습 서비스다. 종이 학습지를 기본으로 하고 TV와 연결할 수 있는 시청각 학습기를 결합한 블렌디드러닝(Blended learning) 학습이다.

단비교육은 자녀가 기존의 방문학습지를 지루해 하거나 미루기를 반복한다면 윙크체험프로그램을 이용해 보는 것을 권했다.

무료체험임에도 한글‧수학‧영어 교재와 교구를 비롯해 TV와 무선 연결되는 시청각 학습기와 멀티미디어 학습콘텐츠까지 신청자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체험고객 20만명 돌파 기념으로 이달에는 윙크 홈페이지에서 체험 신청자 전원에게 윙크 영어 스토리송 20곡이 포함된 CD까지 추가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사진 = 단비교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