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에어터치 1&1 이벤트...선착순 990명 ‘심리스 힙스터 쇼츠’ 990원 특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9-09-03 14: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9일 오후 6시까지 진행...기존 고객 중 추첨해 총 100만원 적립금 증정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NEW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 출시를 기념, ‘안다르 에어터치 1&1’ 이벤트를 오늘(3일)부터 단 일주일간 진행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다음주 월요일(9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안다르 에어터치 1&1 혜택의 패키지 타임세일 이벤트 상품은 실내 운동에 최적화된 ‘NEW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 숏슬리브와 간절기에 입기 좋은 롱슬리브로 총 3가지의 패키지 상품이 구성됐다.

가격은 1장 당 1만원대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엄청난 할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다.

안다르는 ‘NEW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와 함께 ‘심리스 리카 레깅스’도 동시 출시한다. 오늘 오전 10시부터 안다르 ‘심리스 리카 레깅스’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990명 한해 ‘심리스 힙스터 쇼츠’를 990원에 살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벌인다.

안다르는 적립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NEW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와 기존 ‘에어터치 베이직 티셔츠’를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10만원씩 총 10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특히 네이버에 ‘안다르 에어터치 1&1’ 검색 후 ‘100만원 받기’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 기간은 ‘NEW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 1&1 패키지 타임세일 이벤트’ 기간과 동일하고, 당첨자는 9월 11일 안다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 후 앱 다운로드 고객 대상 1만원 할인을 상시 실시하고 있어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고객은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안다르 에어터치 1&1’ 이벤트 [사진=안다르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