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업데이트 로드맵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9-09-02 11: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주년 기념 파티 ‘EPIC BIRTHDAY’ 통해 점진적 변화 선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달 31일 서울 강남구 SJ쿤스트할레에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행사로 ‘에픽 버스데이(EPIC BIRTHDAY)’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스마일게이트는 에픽세븐과 지난 1년을 함께하며 추억을 쌓았던 계승자 100명을 초청해 함께 생일을 축하했고,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선언했다.

이날 스마일게이트는 에픽세븐의 변화를 다짐하고 이를 위한 향후 업데이트 로드맵을 전했다. 사전에 커뮤니티를 통해 접수된 계승자들의 요청사항을 모두 보여주고, 이에 대한 스마일게이트와 슈퍼크리에이티브의 답변을 갖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훈 스마일게이트 실장과 김윤하 슈퍼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토크 콘서트’를 통해 오는 연말까지 머라고라 소비 방식, 장비 옵션 및 제작, 행동력과 골드 수급 방식 등 점진적인 개선안을 발표했으며 출석 보상을 크게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우선 메인 무대에서 ‘타마린느의 에픽 라디오’를 통해 사전에 접수된 계승자들의 사연을 공감하는 시간을 나눴다. 이어 윤하, 에픽세븐 성우진, 버츄얼 유튜버 세아 등이 등장한 축하 영상도 공개됐다. 메인 무대 주변으로는 퀴즈존, 포토존, 룰렛, 메시지 보드 등 12종의 이벤트 존이 마련돼 계승자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행사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 마지막에는 푸짐한 상품들을 받을 수 있었던 경품 추첨 행사가 있었고, 행사장을 떠나는 계승자들에게는 1주년을 기념한 생일 컵케이크와 10만원 상당의 게임 쿠폰 등이 주어졌다.

이상훈 실장은 “이번 에픽 버스데이 행사는 스마일게이트와 슈퍼크리에이티브가 지금까지 에픽세븐을 사랑하고 플레이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정성껏 준비했다”라며 “행사 중간 토크콘서트를 통해 계승자들에게도 전했지만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점차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고 계승자 여러분들에게 한발 더 다가설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픽세븐’ 1주년 기념 파티 현장.[사진=스마일게이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