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 네번째 용장 ‘노식’ 추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9-08-29 15: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4성 ‘노식’ 제공

네시삼십삼분(4:33)은 모바일 수집형 RPG 삼국블레이드에 군웅 진영 용장 '노식’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삼국블레이드에서 네번째 용장으로 등장한 ‘노식'은 후한 말의 관료로 키가 8척 2촌(약 250cm)인 거구의 인물이다. 젊었을 때부터 청렴하고 강직한 성품으로 유명했으며 황건적의 난이 발발했을 때 조정으로부터 북중랑장 직위를 받아 황건적을 토벌했다.

‘노식’은 강력한 힘으로 주위 다수의 적에게 피해를 주고 적의 생명력 회복을 방해하는 기술을 사용한다. 게임 내에서 유비·공손찬·동탁·원소 등과 함께하면 주는 모든 피해 증가·받는 모든 피해 감소·생명력 증가·스킬 쿨타임 감소 등 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군주 스킬 시스템이 개편돼 각 콘텐츠에 특화된 군주 스킬들이 추가됐다. 신규 군주 스킬은 전장·비무장·약탈·무한전장·연맹전 등 각 콘텐츠에 특화된 강화 효과를 주며 군주가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훈련을 통해 잠금 해제 가능하다.

또한 연맹 모의전이 추가돼 연맹전을 보다 전략적으로 준비할 수 있게 됐다. 연맹 모의전은 모든 연맹원이 참가 가능하며 연맹전 준비 기간 동안에만 진행 가능하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출석만 해도 4성 ‘노식’·보옥·소탕권 등 아이템을 수령 가능하다. 5성 이상 ‘노식’ 등용·’노식’ 장비 등급 S 달성 등 미션을 완료하면 ‘노식’ 등용패를 제공하며 이용자들은 4성 ‘노식’을 최대 2개까지 받을 수 있다.
 

[사진=네시삼십삼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