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박민정, 이종현 SNS 메시지 공개한 이유는? "불쾌…다른 여성에게 피해갈까 우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8-29 09: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튜버 박민정이 쏘아올린 공이 씨엔블루 이종현의 탈퇴까지 불러일으켰다. '승리 사태'에서도 꿋꿋하던 그는 유튜버 박민정의 SNS 메시지 폭로로 팀 탈퇴까지 선언한 것이다. 이에 박민정은 "다른 여성분들께도 안 좋은 일이 생길까 막고자 하는 마음"이었다며 SNS 메시지 공개에 관한 이유를 설명했다.

[사진=박민정 인스타그램]


28일 오후 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박민정입니다. 어제 밤에 올린 스토리로 인해 많은 논란을 일으킨 점 죄송합니다"고 말했다.

그는 "씨엔블루 이종현님께 저번 주쯤 첫 번째 다이렉트가 왔었는데, 자숙 중이신걸로 알고 그냥 무시했습니다"며 "그 다음 또 다이렉트가 오길래 솔직한 마음으로는 조금 불쾌감을 느꼈습니다"며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다른 여성 분들께도 메시지를 하고 안 좋은 일이 생길까 봐 막고자 하는 마음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스토리를 올리게 되었는데, 개인적인 대화 내용을 공개한 점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고 SNS 폭로 이유를 설명했다.

또 그는 "앞으로 이런 경솔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고 사과했다.

앞서 박민정은 이종현이 개인적으로 보낸 SNS 메시지를 공개했다. 이종현은 박민정에게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어요"라며 "뱃살 너무 귀여우세요"라고 발언, 물의를 빚었다. 특히 그는 군 복무 중으로 '승리 사태' 이후 자숙 상태였기 때문에 더욱 대중을 공분하게 만들었다.

한편 논란이 커지자 이종현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자진 탈퇴 선언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