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단독주택단지 '리버써밋 포스힐'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성환 기자
입력 2019-08-29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류스타 김재중도 계약…순조롭게 분양 진행

쾌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단독주택이 많은 스타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실제 남양주, 구리, 양평, 가평 등의 단독주택에 거주하는 연예인, 유명인사, 운동선수 등이 늘고 있다

단독주택은 아파트 등 공동주택과 달리 다른 세대와 구분돼 있기 때문에 사생활 노출에 안전하다. 또 쾌적한 생활 환경과 개별 정원 등 단독주택만의 강점이 부각되며 선호도가 높다.

특히 최근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을 모두 갖춘 블록형 단독주택단지가 주목을 받는다. 전원생활에 의존하던 외곽 단독주택에서 벗어나 전원의 쾌적함과 함께 생활 편의성까지 갖춘 블록형 단독주택단지는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접목해 보안, 편의시설, 단지 정비가 우수한다.

금하씨앤디와 미르플래닝은 남양주 다산신도시에서 프라이빗 단독주택단지 '리버써밋 포스힐'이 분양 중이다. 다산신도시 지금지구 E-1블록에 대지면적 2만5232㎡(7633평), 전용면적 366~477㎡, 최고 3층 규모의 프라이빗 단독주택단지 50필지를 조성하고 있다.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는 한류스타 김재중 씨도 최근 아파트에 거주하시는 부모님께 마당이 있는 친환경 단독주택을 지어드리기 위해 홍보관에 직접 방문해 분양 계약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리버써밋 포스힐은 개인이 100% 토지를 소유할 수 있고, 분양가 상한제에 적용을 받지 않아 재산 가치가 높다.

단독주택 건설에 필요한 각종 법령과 인허가 및 건축지식 없이도 쉽게 분양 받아 직접 시공사를 선정해 주택을 지을 수 있다. 원하는 계약자에게는 포스힐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타운하우스 및 단독주택 전문업체인 포스홈종합건설에서 시공을 한다.

리버써밋 포스힐은 계약자의 기호에 따라 원하는 대로 주택을 건축할 수 있다. 기존 단독주택.단지들이 획일적인 공동주택이나 땅콩주택과 달리 전원주택 건축가로 유명한 3명의 추천 설계사(정승이& 김은경, 김창균, 조성욱)에게 설계를 의뢰할 수 있다. 직접 다른 설계사에게 맡겨 집을 지을 수도 있다.

리버써밋 포스힐은 업계 최초로 LG전자와 제휴해 9월 말 까지 계약자나 가계약자에게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제품인 LG시그니쳐 등 10개 품목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지금로 141 제일프라자 502호에 있다. 현장 전망대는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지금로 146번길 65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2.0 상가 2층에 위치해 있다.
 

[리버써밋 포스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