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비대면 인증앱 '코인원 PASS'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일용 기자
입력 2019-08-19 18: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안전하고 편리한 암호화폐 거래환경 조성이 목표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이 비대면 인증앱인 ‘코인원 PASS’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제 코인원 거래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코인원 PASS를 통해 코인원 거래소 서비스 이용을 위한 인증 관련 업무를 더 안전하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특히 신규가입자의 경우 복잡한 인증 절차 없이 코인원 PASS 앱 하나로 빠르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게 됐다.

코인원 PASS를 통해 진행할 수 있는 업무는 ▲휴대폰 번호 변경 ▲원화 입출금 계좌 등록 또는 초기화 ▲OTP 등록 또는 초기화 ▲암호화폐 출금 제한 해제 등이다. 이는 모두 코인원 PASS앱 출시 이전에는 이메일 등 고객센터 문의 접수를 통해 가능했던 업무들이다.

코인원 PASS에서는 비대면 인증 진행 목적에 따라 SMS나 ARS, 생체인증 등의 인증 방식이 사용되며, 별도의 비대면 인증앱을 실행시킬 필요 없이 코인원 PASS 앱 내에서 3분 안에 모든 인증 절차가 완료된다.

코인원 차명훈 대표는 “코인원 PASS를 통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고객 편의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코인원의 고객들이 코인원 거래소를 이용하는데 있어 가장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혁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인원 PASS는 비대면 인증 진행 목적별로 인증 프로세스가 상이하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인원 거래소 홈페이지의 상세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코인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