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스파모드로 새로운 비데 가치 제공"

김지윤 기자입력 : 2019-08-19 14:36
다음달 20일까지 스파모드 알리는 이벤트 캠페인 영상·옥외광고 통해 장점 전달 신제품 '스파 비데(BD-TE91M)'도 공개
콜러노비타가 19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약 한달간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콜러노비타가 국내 비데 업체 최초로 탑재한 '스파 모드' 기능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스파모드는 세 가지 물줄기를 제공하는 '3 웨이(Way) 노즐'을 이용한 2분간의 스파 기능이다. 온도·수압·수류·시간 등의 변화를 준 '에너지', '쿨다운', '릴렉스' 모드를 각각 컨디션에 맞춰 이용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더하기 공식',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더하기 공식은 함께 공개되는 캠페인 영상을 보고 '비데+스파=편안함'과 같이 자신만의 더하기 공식을 공유해 응모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비타 스파 비데(3명)', '설화수 스파 상품권(5명)' 등을 제공한다. 

댓글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는 노비타 스파 비데의 주요기능을 영상으로 시청한 후 가장 사용해보고 싶은 기능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콜러노비타는 극장 광고와 옥외광고 등 다양한 캠페인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송지수 콜러노비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고객들이 비데를 통해 힐링과 편안함을 느끼는 것은 물론 노비타를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개발하며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캠페인과 함께 신제품 '스파 비데(BD-TE91M)'를 공개했다. 이 제품에는 스파 모드는 물론 노즐이 전·후·좌·우로 움직여 더 넓은 범위의 입체세정이 가능한 '3D 무브워시' 기능이 탑재됐다. 노비타의 스파 라인은 신제품을 비롯해 'BD-AE91', 'BD-TE80M', 'BD-WD60' 등이 있다.
 

콜러노비타가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콜러노비타 제공]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제3회 서민금융포럼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