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틱, 아마존 실무교육과정 모듈화 완료·강의 실시

윤정훈 기자입력 : 2019-08-19 13:36
아마존 전문 컨설팅 업체인 컨택틱이 아마존 실무 교육 과정 모듈화가 완료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교육과정 모듈화의 특징은 기존에 제공하던 ‘아마존 실전 마스터’ 교육과정을 발췌하여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필요에 따라 취사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교육이 가능하단 점이 큰 장점이다. 이번 모듈화된 강의는 성인실무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패스트캠퍼스에서 1기 아마존 마스터 교육과정으로 진행중이며, 이달 말부터는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와 본격적으로 활성화될 계획이다.

이 과정은 입문과정인 아마존 소개에서부터 심화과정인 PPC마케팅 및 브랜드 확장까지 다루고 있으며, 대부분 실습과정이 포함되어 아마존에 실제로 진출할 수 있다. 또 아마존 입문자뿐만 아니라 현재 아마존에서 판매하고 있는 실제 셀러들도 필요에 따라 마케팅만 혹은 세무 교육 과정만 이렇게 나눠서 수강할 수 있다.

아마존 실전 마스터 과정은 구체적으로 △입문과 시장조사 △소싱 △아마존 가입과 상품 등록 △FBM & FBA △시장반응검증 △실무•세무 교육 △아마존 마케팅 △ 아마존 유럽 및 일본 브랜드 확장 △유지 및 관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컨택틱의 아마존 교육은 급변하는 아마존 시장에서 가장 빠르고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맞춤형 교육으로 차별성이 돋보인다. 컨설팅 전문 기업이 만든 실습 교육 프로그램이기에 생생한 현장감이 돋보이며, 실전에서 겪는 어려움에 대한 해결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컨택틱 관계자는 “아마존 진출에 꼭 필요한 것은 실무 경험이기에, 각 모듈의 내용은 수강생 분들이 직접 아마존을 경험하는 실무 위주로 구성되었다.”고 말했다. 모든 교육과정은 이이삭 대표가 직접 강의하며 실습 과정 중에 조교가 곁에서 도와주기에 수강생들의 부담을 덜었다고 전했다.
 

[사진=컨택틱]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제3회 서민금융포럼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