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가좌도서관, 음악의 원류를 탐색하는 도시산책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고양)최종복 기자
입력 2019-08-19 11: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고양시제공]

경기고양시 가좌도서관은 다음달 4일부터 25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고양시민을 대상으로 <음악의 원류를 탐색하는 도시산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래식에 관심 있는 사람들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클래식 음악과 그 역사를 품은 도시를 중심으로 모차르트 ․ 쇼팽 ․ 차이코프스키 ․ 라흐마니노프 ․ 멘델스존 등의 삶과 음악을 엿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 구성은 △빈(begins) : 요새도시, △파리 : 망명자들의 도시, △상트페테르부르크 : 늪지 위로 솟아오른 제국의 수도, △라이프 치히 : 도시의 신동 등 4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음악가와 도시를 연관 지어 탐색하는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강의는, “내가 좋아하는 클래식 음반” 등을 쓰고 각종 월간지 에세이 및 리뷰 기고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최윤구 음악칼럼리스트가 진행한다.

<음악의 원류를 탐색하는 도시산책> 운영일시는 다음달 4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총 4회 교양교실에서 운영되며, 모집 대상은 성인 30명 ․ 대기 10명으로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에서 신청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