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원 의원, 자유한국당 당 대변인 선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동두천)최종복 기자
입력 2019-08-14 16: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김 의원, “국민의 목소리 더욱 귀 기울여 신뢰받고 소통하는 당 대변인 될 것”

[사진=김성원의원]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14일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김성원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경기 동두천시‧연천군)을 당 대변인으로 임명했다.

당 대변인은 당무관련 사항 및 국정 전반에 대한 성명·논평 등 각종 정책과 정치현안에 대한 당의 공식 입장을 전달하고 정당의 소식을 외부로 알리는 스피커 역할을 담당한다.

김 의원은 지난 2017년과 2018년 원내대변인과 당 대변인을 수행하면서 탁월한 정무적 감각과 의회 활동경험을 바탕으로 논리적이면서도 날카로운 논평과 메시지 전달 능력을 크게 인정받았었다.

자유한국당 조직부총장, 당‧원내대변인 등 주요당직을 두루 역임하며 소통역량을 발휘해온 능력 있는 젊은 대변인 임명을 통해 대국민 소통에 활력과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성원 의원은 “당 대변인과 원내대변인으로 활동하며 대변인직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몸소 체감한 바 있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당대변인은 국민과 소통하는 창구 역할을 하는 중요한 자리인만큼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자유한국당이 국민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 신뢰받는 정당으로 바로 설 수 있도록 당 대변인으로서 맡은바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